전문가의 조언으로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제거하기

전문가의 조언으로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제거하기

전문가의 조언으로 근육을 만들고 지방을 제거하기

역도는 제대로 할 때 재미있을 수 있다.

당신은 운동, 결과 그리고 근육의 형성과 함께 오는 모든 혜택을 즐길 것이다.

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으로 운동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.

당신을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요령과 팁을 계속 읽으세요.

매일의 식단에 충분한 채소를 포함시키는 것은 근육 형성의 매우 중요한 요소다.

불행히도, 너무 많은 다이어트가 근육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채소는 무시한다.

채소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다른 음식에서는 찾을 수 없다.

그것들은 또한 훌륭한 섬유소 공급원이기도 하다.

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잘 처리하도록 돕는다.

항상 신체를 운동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.

여러분은 다른 운동들이 여러분이 다른 그룹, 토닝 또는 빌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.

각 근육 그룹이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.

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는 적절한 준비운동이 필수다.

당신의 근육이 강해지면, 그들은 부상을 입기 쉬운 많은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.

워밍업을 하면 이런 부상은 피한다.

들기 전에 약 10분간 가볍게 운동을 한 후 약 4개의 가벼운 워밍업 세트로 따라오십시오.

근육을 만들고 싶을 때 탄수화물을 기억하라.

탄수화물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.

만약 당신이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다면, 당신의 몸은 에너지로 사용하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하기 시작할 것이다.

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함으로써, 여러분의 몸은 잘 기능할 것이고 운동을 끝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갖게 될 것이다.

운동할 때는 가능한 한 많은 세트에 걸쳐 반복한다.

1분을 넘지 않는 휴식을 취하고 한 세트당 15개의 리프를 시도해보라.

이것은 당신의 젖산을 자극할 수 있고, 이것은 당신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근육의 성장을 극대화하기 위해 렙을 줄이지 않고 체중을 늘린다.

운동 후마다 잘 스트레칭하여 근육이 회복되고 자랄 수 있도록 한다.

40세 미만은 스트레칭을 최소 30초 이상 해야 한다.

40세가 넘으면 스트레칭을 최소 60초간 유지하십시오.

이것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한 후에 다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적절한 근육 발달을 위해 중요하다.

만약 당신이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,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다치게 할 수 있다.

또한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므로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다.

때때로 당신은 몇몇 근육 그룹이 다른 근육들보다 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.

어떤 문제집단을 다루기 위해서, 훌륭한 아이디어는 채우기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야.

이것은 부족한 근육군을 일하기 위한 운동의 약칭 세트(25~30명만)이다.

이 세트는 그룹이 이전에 연습된 이후 2~3일이 지난 후에 한 번 수행된다.

근육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때는 하루 종일 그리고 운동 직후에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세요.

이상적인 단백질 양은 운동 30분 전 15g, 운동 후 같은 양이다.

이것은 우유 한두 잔에 관한 것이다.

건강한 몸보다 좋은 것은 없으며, 날씬한 근육을 만드는 것이 그 목표를 향해 출발하는 좋은 방법이다.

유산소 운동과 함께 웨이트 트레이닝은 단지 유산소 운동보다 더 나은 결과를 줄 것이다.

두 가지 종류의 운동을 모두 규칙적으로 하면 찾고 있는 결과를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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